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블루해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WITH HEROES)'를 2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위드 히어로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순신, 세종대왕을 포함해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로, 100여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와 함께 자동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 파밍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 콘텐츠도 재미요소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 구글, 페이스북, 애플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3일에 한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 시키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