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운 "'김석우'로서 뭘 할 때 행복한지 물어보기 시작했다" [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슈콤마보니와 함께한 SF9 로운과 2월 호 커버 및 화보 컷을 공개했다.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정규 1집 타이틀 곡 'Good Guy'로 컴백하여 연일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활발히 음악적인 역량을 펼치고 있고, 음악 활동 이외에도 로운은 지난 10월 M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인 '하루'역을 맡아 호소력 짙은 연기로 신인상까지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데이즈드' 커버 스토리는 2020년 경자년이 되어 진행된 첫 촬영으로, 쥐띠인 로운과 함께해 더욱의미가 깊다. 여기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문난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함께해 로운의 패션 스타일을 한층 완성도 있게 공조했다.

로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제 자신에게 무엇이든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로운이 아닌 김석우로서 뭘 할 때 가장 행복하지, 하고 말이에요"라는 대답으로 뮤지션 이외에 배우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현재 심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목표를 묻자, "행복하게 지내기, 그리고 주변 사람을 잘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있길 바라요. 오랫동안 꾸준히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비춰지고 싶어요" 말하며 연일 겸손한 자세로 인터뷰를 끝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로운은 첫 단독 화보인 만큼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나가면서 밝고 활기찬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다. "오늘 신은 슈콤마보니 운동화는 무척 편해요. 심플하면서도 컬러플한 디테일에, 착화감이 뛰어나서 매일 신기에 좋을 것 같아요"라며 슈콤마보니에 대한 관심도 여과없이 드러냈다.

로운과 슈콤마보니가 함께한 화보 컷과 영상은 '데이즈드' 2월 호가 발행되는 1월 22일,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과 '데이즈드'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