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슈퍼주니어가 새로운 형식의 유닛 티저 영상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금일(22일) 낮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2YA2YAO!'(이야이야오) 티저 영상 업로드를 시작으로, 오늘부터 3일간 순차적으로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힙합 씬의 대세이자 히트 메이커 지코가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은 신곡 '2YA2YAO!'(이야이야오)는 중독성 강한 리듬 트랙 루프와 함께 어우러진 허밍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노래다. 슈퍼주니어가 데뷔 16년 차에 처음으로 시도하는 힙합 곡이라 한층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타이틀 곡 '2YA2YAO!' 무대는 오는 28일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에서 최초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는 신곡 '2YA2YAO!'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오리지널 무대부터 교차 편집 버전, 멤버 별 버전, 비하인드 스케치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타이틀 곡 '2YA2YAO!'(이야이야오)를 포함, 새롭게 선보이는 '악몽 (Ticky Tocky)', 'Shadow (赤霞)', 'Rock Your Body'까지 총 14 트랙이 알차게 담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는 1월 28일 정식 발매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