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가 지난 13일 애플라인드 원주 본사에서 다이내믹 원주 프로선수 볼링팀과 용품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다이내믹 원주 프로 볼링팀은 애플라인드로부터 2020년 일년 간 공식 유니폼 및 볼링용품을 후원받는다. 원주 프로볼링팀은 외부 영입 없이 원주시에 거주하는 선수들로만 구성된 볼링단으로 2018 SBS 프로볼링 청주투어 단체전 우승, 2017 SBS 프로볼링 원주투어 및 상주꽃감컵 프로볼링대회 남자 개인전 우승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애플라인드는 원주에 본사를 둔 국내 스포츠 기업으로서 지역 생활 체육 인프라 확산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달 28일 '2019년 애플라인드 배 전국 아마추어 볼링대회'를 개최?하여 원주 아마추어 볼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량을 유감없이 펼치고, 대회를 통해 삶의 활력을 충전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애플라인드는 2020시즌 강원 FC 프로축구단 유니폼 및 공식 용품 후원 뿐 아니라 KCC농구단과 골프, 빙상, 양궁, 유도 등 국가대표 및 스포츠선수들에게 경기복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강원도에서 열린 평창올림픽에서 헝가리 쇼트트랙 선수단 경기복을 후원하여 남자 계주 신기록 및 첫 금메달을 획득하는데 큰 기여를 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