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라바오컵리뷰]레스터-애스턴 빌라, 4강 1차전서 1대1 무승부

by

[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레스터시티와 애스턴 빌라가 카라바오컵(리그컵) 4강 1차전에서 비겼다.

양 팀은 8일 밤(현지시각) 영국 레스터 킹파워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1대1로 비겼다.

주도권은 레스터시티가 쥐고 나갔다. 바디와 매디슨을 앞세워 애스턴 빌라를 압박했다. 바디가 연달아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상대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며 골로 연결하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애스턴 빌라가 먼저 한 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이었다. 볼은 중앙에서 왼쪽으로 향했다. 왼쪽에서 크로스가 올라왔다. 이를 반대편에서 쇄도하던 길버트가 달려들며 슈팅, 골을 만들어냈다. 전반 28분이었다.

레스터시티는 동점골을 위해 계속 상대를 몰아쳤다. 그러나 골이 나오지 않았다. 오히려 전반 42분에는 위기를 맞기도 했다. 애스턴 빌라의 코너킥 상황에서 콘사가 헤딩슛했다. 골대를 때리고 나왔다.

후반 들어서도 레스터시티가 일방적으로 공격을 하고 나섰다. 애스턴 빌라는 끈질기게 버텼다. 결국 레스터시티가 애스턴 빌라의 수비를 뚫어냈다. 후반 29분이었다. 교체로 들어간 이헤나초가 골을 만들어냈다.

남은 시간 레스터시티가 파상공세를 펼쳤지만 결국 더 이상의 골을 만들어내지 못했다. 1차전은 무승부로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