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F9 찬희 "로운, 슈트핏 가장 좋은 멤버…키크고 멋있다"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그룹 SF9이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SF9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첫 정규앨범에서 가장 공을 들였던 부분에 대해 인성은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신경을 많이 썼다. 가장 공들인 부분은 안무다. 안무에 멤버들이 굉장히 많이 참여를 했고, 태양씨는 안무를 직접 만들기도 했다. 정규앨범인 만큼, 의상뿐 아니라 헤어 등 모든 부분에 멤버들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슈트 컨셉. 이에 대해 영빈은 "팬들이 워낙 보고 싶어하는 컨셉이었다. 멤버들끼리도 슈트 입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타이밍이 잘 맞아서 좋은 컨셉이 나왔다. 회사분들이랑 미팅을 하면서 조지 클루니 선배님께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섹시함을 포커스를 맞추기 위한 연구를 해봤다. 잘 나온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멤버 중 슈트핏이 가장 좋은 멤버를 꼽는 시간을 가졌다. 찬희는 "로운 형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키도 크고 몸매가 좋아서 정말 멋있다"고 말했다. 반면 로운은 "재윤이 형이 가장 멋있다. 앨범활동을 위해서 운동을 꾸준히 했다. 조지 클루니 같은 섹시함과 중후함을 위해 지하 헬스장에서 25시간 지냈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말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