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혼자산다' 환골탈태 '모델84' 등장→한혜연 "간만에 행복했던 하루"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모델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패션왕' 기안84가 등장한다.

오늘(2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포스 작렬하는 기안84와 프로페셔널한 열정이 가득한 한혜연의 화보 도전기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안84의 '킹메이커'로 나선 한혜연은 2020 S/S 신상 옷까지 직접 공수하는 슈스스다운 열정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특히 촬영에 들어갈 때까지 옷매무새를 하나하나 직접 다듬는 세심함은 물론 긴장한 기안84를 풀어주기 위해 먼저 파이팅을 북돋아주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함'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슈스스의 특급 스타일링을 통해 드디어 변신을 마친 기안84는 첫 컷부터 프로 모델 버금가는 분위기를 뿜어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다른 의상들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자신감 있는 포즈까지 선보이는 여유를 발휘한다고 해 의외의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러한 '모델84'의 등장에 한혜연은 "베이비~ 너무 잘해!"라고 외치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또한 이날 기안84와 한혜연을 깜짝 놀라게 한 손님이 촬영장을 방문한다. 복면으로 얼굴을 숨긴 채 등장한 손님은 천연덕스럽게 기안84와 화보까지 같이 찍는 대범함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안84의 도우미를 자처하며 전폭적인 케어에 나선다고 해 깜짝 손님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새로운 '완판남'의 탄생이 기대되는 한혜연과 기안84의 화보 도전기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