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또 역사' 진조크루, 2019년 더 브랜드 로레이 프리미어 어워드 수상

by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보이팀 진조크루가 또 한 번 역사를 썼다.

진조크루는 지난 17일(한국시각) 말레이시아의 더 마제스틱 호텔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2019년 더 브랜드 로레이 아이콘 시상식에서 '2019년 더 브랜드 로레이트 프리미어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행사는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된 후 지금은 말레이시아에서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브랜드 재단(TWBF)이 주관한다. 비영리 기관인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재단(Asia Pacific Brands Foundation)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매년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inspiration)을 주고, 전문 분야에서 상당한 기여를 한 국제적인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그동안 전 세계 80개 국에서 약 400명이 넘는 수상자를 배출했다. 리오넬 메시, 빌 게이츠, 마윈, 마크 저커버그, 무하마드 알리, 톰 크루즈 등이 등재되어 있는 가운데 진조크루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헌준 진조크루 대표는 "유명 세계 인사들 사이에서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 브레이킹은 올림픽 정식 종목 채택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크게 발전할 일만 남았다. 우리 진조크루도 앞장서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