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려한 포토존에 EDM 파티까지…IFC몰,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by

IFC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IFC몰의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대형 포토존이 들어선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은 방문객들이 직접 볼 안에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거대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크리스마스 의상과 소품 등을 비치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말(21·22일)과 크리스마스 당일(25일)에는 기프트존을 운영해, 캘리그라피·타투 스티커·크리스마스 풍선 등을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한, 동기간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하는 EDM 파티를, 오후 12시와 오후 5시, 하루 2번 진행한다.

L2층 캐리키즈카페 앞에서는 자녀 동반 가족과 연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에는 크리스마스 젤 캔들, 22일에는 석고 방향제,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오후 1시·3시·5시 하루 3번 진행되는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I한편, IFC몰은 12월 19일부터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윈터세일을 진행한다. 자라, 코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와 알도, 아디다스, 자라홈 등 패션잡화·스포츠·홈퍼니싱 등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IFC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