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보미라이를 출시했다.
보미라이 리뉴얼 모델은 곡선미를 살린 앞면을 제외한 마스크 내부, 헤어밴드 등 전면을 화이트로 교체했다.
또한, 제품 착용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헤어밴드를 새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벨트 식 헤어밴드에서 버튼 조절식으로 간편하게 개인의 두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유연한 곡선형의 디자인으로 사용시 머리를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받쳐주며, 헤어밴드 안쪽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흘러내리지 않도록 했다.
보미라이는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또는 렌탈 신청 전 고객 대상 '엘쎄라 럭셔리 24K 골드앰플' 100ml 2병을 증정한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지난해 보미라이 론칭 후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보다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의 2세대 보미라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보미라이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완성도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