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저자극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베네, 대용량 아기 수딩젤 출시

by

유아용품 전문 ㈜베네플래닛의 화장품 브랜드 아토베네(ATOBENE)가 '아쿠아 수딩젤'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토베네'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대용량으로 출시된 아쿠아 수딩젤은 피토올리고(Phyto-Oligo) 성분으로 열로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카렌둘라 꽃수가 외부로 인한 피부자극을 빠르게 진정시키도록 집중 케어해준다.

아기수딩젤은 봄,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겨울철에도 보일러를 켜는 등 방안 온도를 높이다보면 온도에 민감한 아기들은 쉽게 열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사용 하는 것이 좋다.

아토베네 아쿠아 수딩젤은 기존 120ml에서 용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160ml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아토베네 브랜드 담당자는 "얼굴과 몸 전신에 열감을 낮추기 위해 듬뿍 바르다보니, 대용량이 필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대용량을 출시했다. 용량이 늘어난 만큼 건조하거나 아기가 열이 오를때마다 자주 발라주어 부드러운 아기 피부를 유지하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아토베네 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및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