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룡영화상이 선택한 공식 와인은? 비노파라다이스 '필리조 에 피스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 선정

by

파라다이스그룹이 운영 중인 와인 전문회사 '비노파라다이스'의 '필리조 에 피스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이 지난 21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제40회 청룡영화제' 공식 기념 와인으로 선정됐다.

'필리조 에 피스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디캔터(Decanter)가 선정한 '영국인들이 크리스마스 때 마시는 10대 샴페인', 2017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Korea Wine Challenge) - Gold Medal로 선정되는 등 그 품질과 명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고급 화이트와인 포도품종인 샤도네이(Chardonnay) 100%로 양조하여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샴페인으로, 감귤류, 아카시아 꽃, 비스킷, 드라이 후르츠, 누가의 화사한 아로마와 세련된 산미가 생동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롱한 황금빛 컬러와 크리미한 기포가 마치 아름다운 왕관을 연상시키듯 표현되어 한국 최고의 스크린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청룡 영화제의 축제 분위기를 한 층 돋울 예정이다.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Champagne Philizot & Fils)는 프랑스 샴페인 에페르네 지역의 와이너리 더 콤테 드 라따쥐(The Comte de Lantage)를 2007년 8월에 필리조(Philizot)와 아내 버지니아가 인수하여 출시하고 있는 샴페인 하우스로, 영국, 유럽과 전 세계에 샴페인을 수출하고 있다.

한편 '필리조 에 피스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은 파라다이스를 위해 특별히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샴페인으로,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