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투4' 솔라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한 달 1억 벌었다"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해피투게더4' 마마무 솔라가 개인 방송 수입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이엘리야, 허정민, 정성호, 마마무 솔라, 송진우와 함께 스페셜 MC 홍진경이 출연했다.

이날 솔라는 "최근 실검에 띄우고 싶은 것이 생겼다"며 개인 방송 채널 '솔라시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솔라시도'는 '솔라가 시도한다'는 뜻을 담은 제목으로, 솔라의 다양한 도전들을 담는 방송이라고. 또한 솔라는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때 홍진영은 채널 수입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솔라는 "저는 조회 수가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다"면서도 "가장 많이 본 조회수가 280만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는 "제일 많이 벌었을 때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어 솔라는 "순수익이 아니다"면서 '솔라시도' 채널 수익 분배에 대해서는 "회사와 나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