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 출시

by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DPC의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을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업그레이드해 재탄생 시킨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 아우라 쿠션 전 시리즈 중 최대인 75% 함량의 아쿠아 드롭 제형의 화이트 에센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DPC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트리플 톡스(TRIPLE-TOX™)가 볼륨감 있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특히 새롭게 함유된 화이트 에센스에는 피부 보습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워터와 우유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정제수 대신 콜라겐 워터를 함유하고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DPC 관계자는 "최근 가벼우면서도 은은하게 광채나는 자연스런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기존 핑크 아우라 쿠션이 지니고 있던 장점에 성분과 발림성, 밀착력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건강하고 우아한 생기가 흐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에 이번 제품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있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컬러는 21호 핑크 베이지 23호 핑크 바닐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핑크와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