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전역 후 드라마 특별 출연 등으로 팬들에게 인사한 김수현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새로운 지면 광고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광고속에서 김수현은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평.
특히 김수현은 공백기를 전혀 느길 수 없을 정도로 촬영 현장에서 능수능란하게 다양함 포즈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더 어려진 듯한 모습과 함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 7월 전역과 함께 바로 DPC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기도 한 김수현은 이번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는 프로페셔녈한 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의를 보여 촬영 스태프 및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대표적인 한류스타인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활동에 함께 하고 있다. 오는 21일에는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는 DPC 브랜드 론칭행사에 참석해 중국 내 인기로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는 DPC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DPC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로서 아시아 전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DPC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지면 광고 컷이 제대 이후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린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호텔 블루문 주인으로 특별 출연하며 특급 존재감을 자랑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