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미후루코리아, 빅마켓 영등포점서 ‘로드쇼’ 진행

by

프리미엄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23일까지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빅마켓 서울 영등포점서 다양한 프리미엄 바나나를 선보이는 '로드쇼'를 실시한다.

이번 로드쇼는 '당신이 지금까지 몰랐던 바나나 세계로 초대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진한 빛깔의 과육이 돋보이는 '풍미왕',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인 '키위티 바나나' 등 총 7종의 다채로운 바나나 품종을 만나볼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는 로드쇼 기간 동안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총 1,600명에게 '클라크 바나나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당신이 지금까지 몰랐던 바나나 세계로 초대합니다' 이벤트 게시물에 바나나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미후루코리아의 모든 바나나를 맛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 바나나박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바나나는 품종마다 맛과 식감, 향, 그리고 모양도 다른데, 이처럼 다양한 바나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 않다"며 "빅마켓과의 로드쇼를 통해 다양한 바나나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와 동시에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미후루는 바나나 전문가가 건강하게 재배한 프리미엄 바나나를 세계 각지에 공급하는 글로벌 청과 기업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