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경구X조진웅, 케미 대박"…'퍼펙트맨' 실관람객의 호평 릴레이, 평점 연일 상승세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단짠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용슈 감독)이 실관람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본격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개봉과 동시에 실관람객 호평 세례 속에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CGV 골든에그지수(95%) 및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9.01) 또한 나날이 상승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이와 같은 뜨거운 입소문 열기의 배경에는 올가을 유일한 단짠 코미디가 전하는 유쾌한 웃음과 배우들의 캐아일체 연기 그리고 설경구 , 조진웅의 신선한 환장 케미와 조진웅, 진선규의 절친케미 등에 관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만족도 높은 관람평과 리뷰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설경구와 조진웅의 신선한 환장케미와 절친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퍼펙트맨'의 본격적인 흥행 시작을 예감케 했다.

한편 영화 '퍼펙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