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NEFS HOME)이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가구를 협찬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가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내며 차원이 다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스타 작곡가 하립과 무명의 포크가수 서동천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정경호와 매혹적인 악마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박성웅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넵스홈은 1986년 설립된 이후 쌓아온 주방 가구 브랜드 넵스의 노하우를 담아 집이란 공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기 위해 만들어진 리빙 브랜드로 타 가구 회사와 다른 차별화된 가구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와 소품,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주인공 '하립'의 집과 '하립'이 속해있는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 가구를 협찬한 넵스홈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가구로 극의 분위기를 더했다. 그가 속해있는 엔터테인먼트 사무 공간은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답게 세련된 사무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넵스홈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분위기가 넵스홈의 모던하고 심플한 컨셉에 잘 어울리고, 드라마를 통해 많은 분들이 넵스홈을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드라마 협찬을 기념해 본방 인증,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넵스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에 협찬한 넵스홈 제품은 파주 쇼룸과 논현 쇼룸, 그리고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가구 구입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