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열애 인정 "호감갖고 만나는 사이"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입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 전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올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강다니엘이 험난한 데뷔 과정을 거치는 가운데 지효가 든든한 응원군이 되어줬고, 지효가 새 앨범 활동과 월드투어 스케줄 등으로 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지쳤을 때는 강다니엘이 듬직한 지원군이 되어주며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강다니엘 자택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트와이스 멤버들 또한 열애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

1997년 생인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 '우아하게' '치어업' 'TT'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내 최고의 걸그룹으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미국 투어 등 해외 일정을 소화했다.

1996년 생인 강다니엘은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 7월 솔로앨범 '컬러 온 미'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