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 '캣 매코니(KAT Maconie)'가 지난 1일 온라인 런칭과 함께 한정 수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영국과 한국의 합자 뷰티 컴퍼니 캣 메코니(KAT Maconie)는 지난 1일 온라인 런칭을 통해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현재 가수 워너원 출신 옹성우와 배우 이시원을 메인 모델로 발탁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국 특유의 감각이 담긴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캣매코니가 런칭을 기념해 출시한 기획세트 벨벳 립 컬러는 런칭 18분 만에 준비한 수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를 기념해 다가오는 9월에는 쿠션 4종과 가을 시즌을 겨냥한 벨벳 립 컬러 추가 쉐이드, 마스크팩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캣 매코니(KAT Maconie)의 벨벳 립 컬러는 청담동 연예인을 담당하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영국 디자이너 캣 매코니(KAT Maconie)의 협업으로 완성된 컬러들로 22개의 쉐이드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캣 매코니(KAT Maconie) 벨벳 립 컬러는 형광끼 있는 화려한 컬러부터 MLBB의 채도 낮은 컬러를 모두 갖춰 출시 직후부터 트랜드에 민감한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캣 매코니 관계자는 "캣 매코니는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영국의 런칭을 진행, 56개국 260개의 매장으로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영국의 감성과 뷰티 강국의 한국의 합자 브랜드인 만큼 세계적인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