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8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두피 샴푸를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썸머 헤어 가득 리프레쉬하게'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아로마티카는 여름철 두피의 상쾌한 리프레쉬를 돕는 올리브영 1위 샴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올리브영 2019년 1~6월 매출액 기준 샴푸 부문 1위)와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2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400ml, 900ml 샴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로마티카는 식물 유래 원료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은 실리콘프리 비건 샴푸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다양한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을 담아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 샴푸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8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에 여름 필수 제품인 알로에 베라 젤을 2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두피 및 모발 관리에 고민이 늘어나는 한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두피는 시원하게, 뿌리는 튼튼하게 두피 케어를 돕는 아로마티카 베스트셀러 샴푸 2종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두피 리프레쉬를 돕는 착한 성분의 비건 샴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인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