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객사랑 베스트브랜드]SPC삼립, 프리미엄 베이커리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 출시

by

SPC삼립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지난 5월 론칭한 '미각제빵소'는 SPC삼립의 제과제빵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로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는 동기간 다른 신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높은 수치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제품을 선보였다.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고소하고 촉촉한 '흑당카스테라', 고소한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단팥앙금을 넣은 미니 빵 '미니호두앙팡', 목초란을 사용해 부드러운 모카크림을 넣은 '모카크림빵', 호두를 넣은 영양 식빵 '호두견과식빵',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어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이즈니버터롤'까지 5종이다.

한편 '미각제빵소'는 청정지역 대관령 설목장에서 키운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비롯해 '뉴질랜드산 천일염', '호주산 크림치즈', '벨기에산 코코아매스' 등 차별화된 고급 원료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별립법(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하기 위해 계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 거품을 내어 부풀리는 공법)', '탕종법(뜨거운 물로 반죽하여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공법)', '저온숙성(풍미를 강화하기 위해 천천히 해동한 반죽을 12시간 동안 숙성하는 공법)' 등 전문 공법을 제품 특징에 맞게 적용해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미각제빵소'는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와 전문 공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