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지컬 '벤허', OST 발매

by

뮤지컬 '벤허' OST가 오는 8월 7일 발매된다.

뮤지컬 '벤허'는 '프랑켄슈타인'을 만든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창작 뮤지컬로 2017년 초연에 이어 30일 2년 만의 무대를 시작했다.

마틴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벤허' OST에는 주요 넘버인 '골고다', '희망은 어디에', '생존의 법칙', '살아야해', '그리운 땅', '운명', '나 메셀라' 등 총 16곡이 수록되었다. 작품의 감동을 생생히 담아내며, 특히 초연 라이브 넘버에 이어 새로운 곡도 추가했다.

대표 넘버 '골고다'가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된 점도 인상 깊다. 2017년 압도적인 가창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박은태가 부른 버전, 이번에 뉴캐스트로 참여한 한지상이 부른 버전이 들어 있어 감상의 폭을 넓혔다.

초연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던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 민우혁, 아이비, 서지영이 함께 작업했다. 또한 한지상, 이정열, 린아, 문은수 등 새로운 캐스트가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벤허' OST는 8월 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오프라인 판매되며, 10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