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스마트 분유포트 '꾸노 베이비케틀'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꾸노 베이비케틀'은 여러 조작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온도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분유기능이 탑재된 전기주전자형 분유포트다. 기기 하단에 있는 분유 버튼을 누르면 먼저 100℃ 고온가열살균이 시작된다. 살균이 끝나면 분유에 가장 적합한 42℃로 자동 세팅되어 최대 12시간 동안 온도를 유지해준다. 온도는 1℃ 단위로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PN풍년은 꾸노 베이비케틀 출시 기념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활동은 '나만의 꾸노 베이비케틀 리뷰'를 올리는 것으로, 실생활에서 꾸노 베이비케틀을 활용한 모습을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PN풍년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꾸노 베이비케틀 활용법을 댓글에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PN풍년 관계자는 "꾸노 베이비케틀은 꾸노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담은 첫 제품으로 분유포트지만 가족 구성원 전체가 실생활에서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이기도 하다"며 "꾸노 베이비케틀을 시작으로 꾸노 라인을 유아기 입맛에 행복과 건강을 선물하고, 나아가 가족의 생활 편의를 향상시키는 브랜드로 가꾸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