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름 방학 중 올바른 생활습관 유지 필수, 키성장과 밀접한 관련 있어

by

여름방학이 지나면 훌쩍 커서 등교하는 아이들이 많다. 그만큼 아이들에게 여름방학은 키 성장의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방학 중 늦은 취침이나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보이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부모들의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더운 날씨에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인 만큼 식욕과 체력, 심지어는 면역력까지 저하될 가능성이 있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호르몬 불균형이 원인이 될 수도 있어 키성장에 방해를 주는 것은 물론, 성 조숙증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출처 : 국가건강정보 포털) 따라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 여름방학에는 부모들의 각별한 생활습관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생활습관, 어떻게 관리해주어야 할까?

우선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는 시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는 아이가 반드시 숙면 상태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따라서 식사 후 소화를 다 시킨 상태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식사 시간을 조정해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가벼운 운동을 해준다면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100억원 판매를 돌파하며 키성장 건강식품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종근당건강 아이커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자녀를 둔 부모들의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커는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와 영양균형 관리, 정상적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D, 아연이 들어 있다. 아연과 비타민D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100%를 담은 만큼 아이들의 건강을 신경 쓰는 부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아이커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커 제품 관련 상담 및 1:1 키성장 관리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커에 대한 문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