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최근 리뉴얼한 자사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가 출시 3개월 만에 100억원 판매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커는 종근당건강이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 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로 만든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올해 3월 성장 영양 배합을 조절하고 당 함량을 낮추는 등 더 건강하게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황기의 특유의 쓴맛을 잡은 딸기맛 분말에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을 추가해 면역 기능성까지 갖추면서 단 3개월 만에 1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종근당건강은 리뉴얼 '아이커' 100억 매출 달성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아이커'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억력 및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 홍삼' 제품을 물량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아이커 담당자는 "종근당건강이 생산부터 품질검사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만든 '아이커'를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 관리법에 대해 더 고민하는 학부모들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