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음악중심' 백현, 방송 출연 없이 1위…노라조 컴백·박재정 굿바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백현이 방송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백현의 'UN Village',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헤이즈 'We don't talk together'가 1위 후보에 올랐다.

3위는 벤, 2위는 헤이즈, 백현이 1위를 차지했다. 백현은 이날 방송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노라조, 펜타곤, 데이식스(DAY6), 크나큰 등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목욕의 신이 되어 돌아온 한국의 레이디 가가 노라조는 신곡 '샤워'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화려한 의상과 유쾌한 매력으로 무대를 사로 잡았다. 데이식스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청춘의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시원한 에너지가 담긴 차세대 힙합 악동 펜타곤이 신곡 '접근금지'로 컴백했다.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누군가를 너무 좋아하지만 반대로 좋아하지 않는 척을 했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쉽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로 녹여냈다.

활동 2막을 시작하는 크나큰은 신곡 'SUNSET(선셋)'을 선보였다. '선셋'은 절제된 드럼과 묵직하면서도 역동적인 베이스가 전반을 이끄는 딥 하우스 팝 장르의 노래로, 첫 눈에 사랑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반면 (여자)아이들과 박재정이 굿바이 무대로 인사했다. (여자)아이들은 'Uh-oh'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박재정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으로 이별의 깊은 감성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노라조. DAY6, 펜타곤, 크나큰, 하성운, 청하, SF9, (여자)아이들, 박재정,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세러데이, 네이처, 1TEAM, W24, 화이트데이, 리미트리스, 애런 등이 출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