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글로벌 키즈 브랜드 셀렉트숍 '포레포레(FORETFORET)'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레포레'는 해외 인기 아동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셀렉트숍이다. 해외 직구로 만날 수 있었던 글로벌 브랜드 아이템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레포레의 대표 브랜드는 ▲보헤미안 감성의 프랑스 아동복 '루이스미샤(LOUISE MISHA)' ▲생생한 컬러와 프린트가 특징인 덴마크 아동복 '몰로(MOLO)' ▲ 유니크한 컬러감의 폴란드 브랜드 '쿠쿠키드(KUKUKID)'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네덜란드 가방 브랜드 '릴라 고릴라(RILLA GO RILLA)' ▲글로벌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겐조(KENZO)·소니아리키엘(SONIA RYKIEL) 등이다. 해외 직구를 선호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글로벌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포레포레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루이스미샤의 '코튼 원피스'를 30% 할인한 9만 원대에 선보이며, 쿠쿠키드 '플라밍고 숄더 스트랩 원피스', 모스키노키즈 '폰 테디베어 티셔츠 그래픽' 등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정식 수입 과정을 거친 제품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선보이는 포레포레는 배송이 오래 걸리고 절차가 복잡한 해외 직구와는 달리, 빠르고 안전한 국내 배송이 가능하다. 교환 및 반품이 쉽고 간편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 등 더욱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최근 '골드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어 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포레포레 입점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