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소파 등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욕실, 주방용품 등 생활용품까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리빙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구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파격가의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을 실시한다.
여름을 맞이하여 세련되고 성능 좋은 수납/주방용품, 욕실/세탁용품을 각각 최대 90% 할인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미국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인 인터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디자인은 북동부 오하이오, 유럽, 중국 및 일본에 유통 시설을 갖춘 40 년 전통의 글로벌 리더사로 인터디자인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들을 파격적에 가격에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주방수납/정리용품으로는 식기건조대부터 주방정리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공간별수납/정리, 식기건조대/선반, 주방정리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안전한 식재료 보관, 깔끔한 주방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주방수납, 정리용품은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생활 편의용품을 준비했다. 욕실용품들 또한 다채로운 구성과 파격적 할인 행사로 고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못 없이 부착 가능한 타올 걸이는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해 싱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벽에 기대어 사용하는 사다리 형태의 수납형 사다리는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으며 활용성이 뛰어나다.
화사하고 귀여운 패턴의 샤워커튼,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세면대 용품으로 간편하게 정돈되고 아름다운 욕실 분위기도 완성할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아리아퍼니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보실 수 있다"며 "욕실과 주방을 스마트하게 꾸밀 수 있는 이번 대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