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에이전트 라이올라 "포그바 잘못 없다, 프로답다"

by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포그바는 잘못한 게 없다."

프랑스 국가대표 미드필더 폴 포그바(맨유)의 대리인 슈퍼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가 포그바를 적극적으로 대변했다. 최근 끊이지 않는 이적설을 두고 비난이 쏟아지자 포그바가 프로선수로서 잘못한 게 없다고 방어했다.

포그바는 EPL 맨유이 프리시즌 투어에 합류했다. 호주 퍼스에 머물고 있다. 포그바는 지단 감독이 이끄는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로 가고 싶다는 뜻을 여러번 밝혔다.

대리인 라이올라는 영국 토크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선수는 잘못한 게 없다. 포그바는 모든 면에서 존경할만하고 프로답다. 구단도 그의 생각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포그바는 지난 세 시즌 동안 맨유에서 뛰었고,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다. 포그바를 두고 최근 레알 마드리드와 이탈리아 유벤투스가 경쟁을 벌이는 모양새다. 유럽 언론들은 이미 포그바를 두고 '현금+선수' 제안 루머를 보도했다. 맨유는 포그바를 두고 애매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판매하지 않겠다고 했다가 팔 수도 있다는 식으로 오락가락한다.

라이올라는 "정확한 정보도 없이 비난하는 사람들이 부끄럽다"면서 "바라건데 모두가 만족할만한 해결책이 나올 것이다"고 말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