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가 최근 론칭한 자사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 스탠드형 선풍기(TM-S7102)를 9일 단 하루만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센터와 11번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판매 기획전은 출고가 7만1900원의 스탠드형 선풍기(TM-S7102)를 5만4900원에 판매한다.
'CAREHADA'는 최고급 프리미엄 BLDC모터와 7엽 날개를 탑재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적다는 점들이 큰 강점이다.
또한 미니 리모컨으로 원격조절이 가능하고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AI모드 등 4가지 바람모드를 지원한다. 상하좌우 3D 입체회전과 930mm~1150mm의 높이 조절기능 역시 또하나의 장점이다.
코리아센터의 관계자는 "이번 특가판매 기획전은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케어하다'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직접적인 혜택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CAREHADA' 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로,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