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상이몽2' 최영인 본부장 "MC들, 일부러 솔로를 섭외했다"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MC들 일부러 솔로로 골랐다."

최영인 SBS예능본부장이 18일 서울 합정동에서 진행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최 본부장은 "스튜디오 MC 서장훈 김구라 김숙 모두 각자의 이유를 가진 솔로다. 일부러 그렇게 했다"며 "중립적인 시선이 아니라 질투하고 부러워하고 어떻게 보면 시기하는 시선일수도 있다. 결혼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필요했고 그게 스튜디오의 역할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들도 빨리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스페셜 MC에 대해 김동욱 PD는 "VCR에 모시고 싶은 부부들을 섭외했었는데 100회까지 진행되다보니 연예인 중에 결혼한 사람만 모시기 쉽지 않더라"며 "최근에는 기존 멤버들로 패밀리십을 강하게 해보자고 생각했다. 언젠가는 스페셜MC도 섭외할수 있다. 언제나 유동적인 부분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7년 7월 10일 첫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100회를 맞았다.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MC를 맡고 라이머-안현모, 인교진-소이현, 메이비-윤상현, 신동미-허규 부부가 출연중인 '동상이몽2'는 이외에도 이재명-김혜경 부부부터 추자현-우효광, 한고은-신영수, 김정근-이지애, 정대세-명서현, 강경준-장신영, 정겨운-김우림, 최민수-강주은 부부 등이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