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오는 25일, 오후 2시 양재본점에서 두 번째 EXPRESS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일에 바세츠의 이번 두 번째 EXPRESS 사업설명회는 샵인샵, 특수입지 아이스크림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마련되었으며 참가 신청은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우측 사업문의란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에게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회 진행과 함께 바세츠아이스크림 무료 시식의 기회 역시 제공한다.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적으로 사업을 빠르게 확장 중이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바세츠는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아이스크림창업을 준비 중인 창업자들에게 바세츠 Express만의 특화된 창업 시스템과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샵인샵, 특수입지 창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감각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