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리텔V2' 송가인, 명품 보이스 대방출…즉석 팬미팅 '뜨거운 인기'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 마리텔인지 송가인 팬 미팅현장인지 의문이 드는 상황이 발생해 눈길을 모은다. 김구라가 지난주처럼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가운데, 송가인이 '가인이가 최고예요!'라는 뜨거운 현장 반응에 힘입어 흔들림 없는 명불허전의 꿀 보이스를 대 방출하고 있어 제대로 귀 호강 시켜줄 예정이다.

오늘(3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송가인이 라이브로 구성진 가락의 트로트를 연달아 부르며 흥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는 송가인의 등장부터 '해맑 구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유명한 독설가 김구라의 흥을 폭발시킨 '송블리' 송가인은 트로트 라이브로 흥을 제대로 끌어 올리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트롯 여신'의 명품 꿀 보이스를 대방출해 모두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이어 그녀에게 선물 세례와 기부금세례가 이어져 본의 아니게 '송가인 팬미팅(?)'같은 모습이 연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구라이브'의 '마이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을 점령한 송가인이 '새로운 행사 여신'의 면모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대 초월 인기를 보여줘 '지금 대세는 송가인'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구라이브'에 함께하고 있는 가운데, 야노시호와 추사랑, 강부자,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매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에서 이번주 역시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을 통해 재미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