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로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해졌다. 이렇게 기온의 변화가 심해질 때 일수록 아이들을 위해 영양제 및 건강식품을 통해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환절기에 아이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에임헬스는 어린이, 청소년 영양제인 '짜먹는도도맘' 출시 기념을 위해 할인 행사 중이다.
'짜먹는도도맘'은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난황레시틴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페이스트 제형으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식회사 에임헬스에서 오랜 연구와 개발 끝에 올해 4월 출시되었으며 실내 생활로 인해 영양이 부족한 어린이, 청소년의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이다.
어린이, 청소년 영양제 '짜먹는도도맘'은 1일 섭취량 기준으로 인지질 900mg, 그 중 포스파티딜콜린 595mg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식약처 기준 콜레스테롤 수치 1%미만으로 기준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서 포스파티딜콜린은 구글의 미래학자 레이 커즈와일이 뽑은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포스파티딜콜린은 레시틴(인지질)의 약 70%를 차지한다.
또한, '짜먹는도도맘'은 레시틴을 비롯하여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인 비타민D와 비타민E도 포함되어 있어 '짜먹는도도맘' 하루 1포로 3가지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짜먹는도도맘'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린이, 청소년 시기에 충분한 인지질 공급이 중요하며, 초코맛 페이스트 제형으로 만들어져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쉽게 인지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짜먹는도도맘'은 하루에 1포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며, '짜먹는도도맘'의 주원료인 난황레시틴의 특성상 차갑게 먹는 것을 권장한다.
어린이, 청소년, 수험생 영양제 '짜먹는도도맘'의 자세한 할인 정보는 주식회사 에임헬스 '아임도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