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요원, 시크+우아 분위기 '시선 집중'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요원의 세련미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0일 이요원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는 배우 이요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시크한 분위기의 눈빛과 함께 남다른 비율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에도 무결점 미모를 발산한 이요원은 프릴 장식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화보 장인' 다운 이요원만의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화보를 완성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이요원은 그라치아 화보 촬영을 통해 그녀만의 눈빛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대체 불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요원은 매 컷마다 눈빛과 표정 등 디테일에 변화를 주는 것은 물론 지친 기색 없이 완벽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

이요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6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요원은 첫 방송부터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MBC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요원은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외과의사와 독립군 밀정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이영진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이몽'은 많은 기대와 관심 속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