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 모델로 활약 중인 중국 배우 등륜(鄧倫)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초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 모델로 발탁한 배우 등륜과 함께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제작,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 '유쿠(優酷)', '칭팅TV' 등에 온에어 중이다.
광고 영상 속 등륜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선택하는 4가지 기준'이라는 주제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며 중국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 신뢰도 구축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중국 내에서 약 26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등륜은 올해 초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후 한국 및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하와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는 중이다. 이를 통해 리더스코스메틱은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중국 톱스타로 부상 중인 등륜과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고 있다.
2013년 중국 드라마 <화비화무비무>를 통해 데뷔한 등륜은 이후 <인위우견니> 등에서 주인공을 맡아 이름을 널리 알렸다. 최근에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및 인터넷 조회수 140억 뷰를 기록한 화제의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에서 남자 주인공 욱봉(旭鳳) 역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