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공 속 피지 및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를 출시한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는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화산송이의 놀라운 특성을 오랜 시간 연구한 이니스프리만의 원료이다.
과다한 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되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호두껍질 파우더에 AHA, BHA까지 더해져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주고, 제주 화산송이와 유황 성분이 함유돼 꽉 막힌 모공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및 웹툰 작가인 '키크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제품 구매 시, 모공 5배 확대경 등 모공 케어 제품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출시한 화산송이 모공 토너 2X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토너를 6,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