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서비스 6주년을 맞은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글로벌 유명 IP '헬로키티'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23일 전했다.
'헬로키티'는 일본 산리오(SANRIO)사가 197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45주년을 맞는 지금까지 전세계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 콜라보로 생산시설 '헬로키티 메르베이유 전문점'과 '헬로키티 반지 공방'이 게임에 추가됐으며, 신규 시스템 '달콤카드'에 '헬로키티' 타이틀 카드가 등장했다.
'달콤카드'는 게임 플레이 및 상품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정량 이상 모으면 하트, 시드, 골드를 비롯해 특별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헬로키티 메르베이유 전문점' 5개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헬로키티 달콤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생산시설 로즈쿼츠 베이 풀빌라 리조트가 파워박스 상품으로 등장하고, 조합상점용 생산시설로 '푸아르 벨 엘렌 전문점'이 추가되는 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더불어 길드 랭킹 6위부터 96위까지 끝자리가 6으로 끝나는 순위의 길드 전원에게 10시드와 6루비를 지급하는 NO.6 랭킹 이벤트와 5월 7일까지 기간 한정 파워박스 확률 2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