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검법남녀 시즌2' 주진모X송영규X고규필X노수산나 출연 확정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의 첫 번째 시즌제 드라마 '검범남녀 시즌2'에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6월 3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극본 민지은 / 연출 노도철 / 기획 MBC /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시즌1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배우진이 모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 법의학자와 열혈신참검사, 베테랑 검사의 리얼한 공조를 다룬 드라마로, 시즌2에서는 시즌1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국과수와 동부지검이 다시 한번 조우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1의 주역이었던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국과수의 신스틸러 군단인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까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시즌2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극 중 주진모는 삭막한 국과수에 한 줄기 개그를 선사하는 '닥터 아재킹', '박중호' 역을 맡아 '백범(정재영 분)'과는 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으며, 송영규는 법의관 '마도남'으로 분해 '백범'과 대립 각을 세우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극중 '장성주' 역을 맡은 고규필과, '한수연' 역을 맡은 노수산나는 법의조사관으로 분해 백범과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며 정재영과의 호흡을 통해 극에 재미를 더해나갈 것으로 보여 '검법남녀 시즌2'를 기대해 온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노도철 PD는 "검법남녀 시즌1에 등장했던 국과수 신스틸러 군단이 시즌2에도 출연 하면서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기존의 캐릭터들이 시즌1과 다르게 시즌2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법남녀 시즌 2'는 지난 13일 '검법남녀'의 '휴스턴 국제 영화제' TV 드라마 시리즈 부문 금상 수상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