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가 청량돌로 불리는 골든차일드 재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청량돌의 아이콘 골든차일드의 재현은 풀어헤친 올 데님 룩과 함께 남성미 짙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플로럴 패턴의 트렌치코트와 데님 쇼츠를 매치한 룩으로 사랑스러운 청량돌만의 소년미를 한껏 과시했다.
인디드의 이번 화보는 데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데님의 정석부터 과감한 데님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 변주를 보여준 화보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재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너라고', '렛미' '지니'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싱글앨범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역동적인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아이돌 인기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패션 업계의 러브콜만 봐도 골든차일드의 입지가 얼마나 높아졌는지를 가늠할 수 있다. 골든차일드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퍼스트룩, 더스타, 쎄씨, 나일론 등 신인 아이돌로서는 다수의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골든차일드 재현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단독 화보는 4월 19일부터 발행되는 '인디드' vol.2에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