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리텔 V2' 홍진영, 첫 번째 게스트 길구봉구…애교 폭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홍진영이 지난주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뽑힌 노래 실력자들을 초대해 '홍디션' 1라운드를 함께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마리텔 저택에 등장한 개성만점 출연자들은 개최자 '갓데리' 홍진영만큼 멈추지 않는 흥을 폭발시키며 숨겨둔 재능을 아낌없이 공개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19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홍진영이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게스트들과 '홍디션'을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야노 시호-홍진영-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열정과 흥이 넘치는 콘텐츠 방송을 선보였다. 과연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 목표액을 모으고 마리텔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홍진영의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는 지난주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1라운드에 참가할 게스트들을 '마리텔 저택'에 직접 초대해 관심을 모은다. '홍디션'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가수 길구봉구였는데, 홍진영이 이들의 등장에 "그냥 모른 척 넘어가 주세요~"라며 '눈감아주세요~'라고 거듭 애교를 시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홍진영의 방에는 흥 넘치는 게스트들이 최다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게스트들의 노래자랑에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에너지 넘치는 '홍너자이저'의 면모를 아낌없이 내뿜을 예정.

과연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홍진영의 선택을 받는 사람이 누구일지, 막상막하의 노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흥지수를 끌어올려 진정한 불금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새로운 콘텐츠의 방송들이 클라이맥스로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모두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