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H투자증권, 24-25일 '100세시대 아카데미' 4월 강좌 실시

by

NH투자증권 오는 24-25일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4월 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일에는 SETEC 컨벤션 1홀(학여울역 1번 출구)에서, 25일에는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각각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달 '100세시대 아카데미' 강좌의 주제는 '글로벌 주식투자전략'과 '2분기 금융상품 시장전망 및 Focus상품' 이다. 글로벌 경기는 OECD 경기선행지수의 반등을 필두로 2분기에 경기 회복세가 가시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경기부양을 위한 강한 정부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중국이 가장 주목되며, 경기회복세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유럽도 주목할만하다. 첫 번째 강좌에서는 현 시점에서 투자 유망한 글로벌 주식과 ETF에 대해 NH투자증권 글로벌주식부 이학민 책임연구원과 박별남 선임연구원이 강의한다. 두 번째 강좌에서는 첫 번째 강좌내용을 바탕으로 자산별 시장전망과 펀드를 중심으로 한 Focus 상품에 대해서 NH투자증권 상품기획부 김영정 연구위원이 강의한다.

한편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강의 일자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