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 인기가요'에 신인 걸그룹 BVNDIT (밴디트)가 핫 데뷔 무대를 꾸민다.
14일(일) 'SBS 인기가요'에 신인 걸그룹 밴디트가 핫 데뷔 무대를 장식한다. 이날 밴디트는 'Hocus Pocus'와 'Be Ambitious!' 두 곡을 데뷔 무대에 올린다. 밴디트는 'Be Ambitious N Do IT(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뜻을 담은 그룹명처럼 열정적이고 당찬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결성된 원더나인의 데뷔 무대 역시 눈길을 끈다. 원더나인은 흥겹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Spotlight'를 통해 신인의 패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Kill This Love'와 'Don't Know What To Do'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랙핑크는 이날 방송에서도 절도있는 안무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Kill This Love'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아이즈원, 다이아, 모모랜드,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KARD, JBJ95, 드림노트, VAV, 공원소녀, EVERGLOW, 강시원, 1TEAM, HYNN(박혜원)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