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경기 고양시 대덕로에 신규 전문점 상암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템퍼 상암점은 120평의 넓은 규모로 그중 40평이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 기능성 베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꾸며졌다. 템퍼코리아가 정식으로 수입하는 템퍼의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인 오리지날, 클라우드, 센세이션부터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는 모션베드까지 원하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템퍼 상암점에서는 템퍼코리아 창립 8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 21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시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하면 '밀레니엄 베개'를 지급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템퍼 상암점은 가양대교 북단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고양시는 물론 마포, 목동 등 근방 지역의 방문이 용이하고 120평의 넓은 규모로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 소파, 식탁까지 다양한 가구를 한 번에 둘러보기에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라며 "봄 이사철과 웨딩시즌을 맞아 가구 쇼핑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의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보고 집에서도 온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