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엑소 첫 군 입대" 시우민, 데뷔 7주년→팬미팅→5월 7일 현역 입대[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엑소 시우민이 첫 현역 입대 멤버가 됐다.

9일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오는 5월 7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시우민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는 만큼,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시우민은 이날 엑소 팬클럽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심경을 밝혔다. "요즘 꽃들이 예쁘게 피고 있는데 꽃구경은 하셨나요? 꽃도 보이고 날씨도 따뜻해지고 또 어제는 EXO 데뷔 7주년! 아주 좋은 시기에 EXO가 탄생한 것 같아서 모든 분들과 모든 것들에 감사를 느낍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먼저 전하고 싶은 중요한 말이 있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라고 군 복무 소식을 알린 시우민은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말을 직접 이야기 하기 위해 우리들 만의 자리를 빠른 시일 내에 마련하려고 합니다. 곧 첸백시 콘서트가 있는데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로서 시우민은 엑소 멤버 중 첫 번째 군입대 멤버가 됐다. 지난 2012년 데뷔한 엑소는 지난 8일 데뷔 7주년을 맞았다. 7년 동안 쉼없이 달려 온 엑소도 피할 수 없는 군 공백이 생겼다. 맏형인 시우민을 시작으로 1992년생 찬열, 백현, 첸 등 순차적으로 병역 의무를 위해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우민은 4월 16~17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4월 27~29일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EXO-CBX "MAGICAL CIRCUS" 2019 -Special Edition-'(엑소-첸백시 "매지컬 서커스" 2019 -스페셜 에디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