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힐링 보이스' 엑소 첸(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 데뷔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29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역대급 봄 연가로 차트 석권을 예고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으며, 첸의 애절한 목소리로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다양한 매력의 발라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첸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음악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