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서 게임 내 PvP 리그 '아레나 시즌2'가 28일 시작됐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대전을 즐기며 자신의 랭킹을 올릴 수 있는 PvP 콘텐츠 '아레나'의 2번째 시즌으로, 연승에 성공할 경우 추가 승리점수와 정복점수가 제공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오는 4월 11일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레나 시즌2의 전용 상점도 오픈된다.
이밖에 아레나 시즌2의 개막과 함께 신규 교환소인 '기여도 교환소'도 추가됐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누적되는 기여도를 자신이 원하는 촉매제를 구입할 수 있어 영웅 육성이 더욱 쉬워진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장난꾸러기 레오 & 라쿠의 물총 축제 이벤트'도 연다. 2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성약의 책갈피'와 '상급 장비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달성률에 따라 금빛 전승석 등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