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베스트셀러인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고객 호응에 힘입어 주름 기능성 화장품인 '씨위드 블루 마스크'와 '허니 골드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것.
먼저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이 없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톳, 우뭇가사리, 모자반 등 바다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 두 제품은 모두 할리우드 셀럽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뮤오일을 사용했다. 에뮤오일은 수 천년 전부터 호주에서 화상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해온 천연 오일이다. 또한,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더하기 위해 아데노신과 특허 받은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을 함유,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한편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마스크 팩 외에도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건성 샴푸로 겟잇뷰티 뷰라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는 4월에는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라인업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