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이 강력한 클렌징 효과에도 자극이 적어 소비자 호응이 좋았던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다양한 클렌징 타입을 가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센서티브 타입과 수퍼스트롱 타입 2종으로 출시한 것이다.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센시티브 타입은 광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속눈썹 연장술 및 반영구 시술자도 사용 가능하며,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눈 부위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눈가와 입술 메이크업을 지우는데 효과적이다.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수퍼스트롱 타입은 워터프루프 등 진한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제거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아이앤립 리무버로 강하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의 클렌징에 적합하다.
리뉴얼 후에도 2종 모두 모두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유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혹시 모를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고객의 니즈에 맞춰 2가지 타입으로 리뉴얼 출시했다"며 "속눈썹 연장술, 반영구 시술자 등 오일 성분에 민감한 분은 '센시티브 타입', 워터푸르프 등 진한 메이크업 클렌징 용으로는 '수퍼스트롱 타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